티스토리 뷰

Info

검은사막m 출시일 펄어비스 주가

카드라 2017. 11. 3. 07:00

펄어비스와 카카오게임즈가 합작하여 만든 대규모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버전이 출시 11월 중순 출시됩니. 개발사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버전 출시를 앞두고 지난 9월 상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9월 청약 당시 공모가가 높게 설정되었다는 비판과 함께 청약 미달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지요. 시초가는 공모가에서 11% 빠진 92,700원을 형성하며 부진했지만, 검은사막m 출시를 앞두고 10월 중순 크게 오르며 현재는 15만원을 형성하고 있네요!



최근엔 검은사막 모바일 플레이 티져 영상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원작 검은사막 온라인의 고퀄리티한 액션과 실제처럼 고화질의 그래픽을 보여주는데에 성공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원작 자체도 전 세계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모바일 버전도 출시 전부터 아시아, 북미, 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 큰 기대작으로 선정되었지요. 7월 기준 누적 가입자수는 700만명을 넘었고 누적 매출액은 3000억원을 넘었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도 채집,채광, 낚시, 레이드 등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전투부분에 대해서 다시 말씀드릴게요. 처음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게임 최적화가 잘 되있어 렉이 없었고 스킬 데미지를 크게 표시함으로써 데미지 수치를 파악하기도 쉽게 만들었습니다.


 

이처럼 기존 원작인 검은사막 온라인의 스킬 그래픽, 이펙트 등을 신경써서 만들었다고 하니 굉장히 재미있겠죠? 출시일은 11월 중순으로 예상되는데, 정확한 날짜 등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니 기다려보자구요! 2017년에는 검은 사막 모바일로 무료한 시간을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