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fo

정해인 권혁수 루머

카드라 2018. 8. 22. 23:22


정해인 권혁수 루머를 들어보셨나요? 조금 황당했는데요, 워낙 요즘 정해인씨가 인기가 좋아서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던 것 같아요. 정해인 권혁수 모두 좋아하는 연예인인데요 이런 루머로 엮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다름이 아니라 그 루머의 내용은 이 두 사람이 게이라는 것이었는데요, 이들이 소문에서 갑자기 왜 동성애자가 되었을까요? 



권혁수는 SNL에 출연하며 각종 분장을 하느라 여장도 많이 하게되었는데요 그때문에 이런 소문이 돌게 된 것일까요? 정해인 같은 경우는 사실 게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많다고 해요. 인가기 많다는 건 기분 나쁠 일이 아니지만 그래도 연예인으로서 사실과 다른 일로 소문이 돈다는 것은 유쾌한 일이 아닐 것인데요, 그래서인지 어떤 인터뷰에서 자신은 동성애자가 아니라고, 여자를 좋아한다고 못박은적도 있었죠.




이 두 사람에 대한 루머의 시작은 어떤 커뮤니티에 5월 초 올라온 글 때문이라고 합니다. 별 내용도 없었다고 하지만 어쨌거나 골자는 정해인과 권혁수가 사귄다는 것인데요 뭔가 증거라도 있으면 재미로라도 보고싶네요. 





어쩌면 이러한 소문으로 두분 사이가 어색해질 것 같아요. 물론 일면식이 없을수도 있곘지만요. 서로 별로 달갑지 않을것 같네요. 요즘은 근거 없이도 인터넷을 통해 이런저런 루머가 유포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미지가 중요한 연예인들이 치명타를 입기도 하는 것 같은데요, 




정해인씨가 자신은 동성애자가 아니라고 밝혔으니 정해인 권혁수씨가 사귄다는 내용은 허위사실같네요. 분야가 조금 다르지만 이 두 연예인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좋은 작품,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북스타 박민정 이종현 탈퇴  (0) 2019.08.29
함소원 시아버지재산 임신  (0) 2018.08.22
미스터 선샤인 점쟁이 호타루  (0) 2018.08.21
손병호 신내림 루머정리  (0) 2018.08.21
소이현 청소기 아쿠아벤  (0) 2018.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