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fo

동탄 와사비녀 신상

카드라 2018. 6. 24. 11:48

동탄 와사비녀.. 블랙컨슈머, 진상, 손놈 모든걸 압축시켜놨네요. 동탄맘들이 좀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남편들 출근시켜놓고 맘카페에서 친목질을 일삼으면서 서비스 달라는 둥 거지근성을 내비치고, 가게에서 맘대로 안되면 남편을 부르겠다, 너 몇살이야를 시전하는 사람도 있고요. 또 메타폴리스에서 화재나서 메인뉴스에 올라올때, 또 그 전 메르스때 기자들이 자기네 글 퍼갔다고 빼애액거렸던걸로 유명하네요. 초밥에 와사비 빼는게 상식이면 떡볶이에 고추장 빼고 장조림에 간장 빼는게 상식인가요? 동탄이 수원 삼전서 일하는 집이 많은데 이게 동탄이 맘충이 된 이유중 하나인듯 합니다. 어느 정도 수입은 있어서 외벌이로 살만하고 적당히 소비는 해오던 중류층인데 상류층은 동경하고... 그런 사람들을 한 동네 모아두니 상류층 행세하고 싶어하고 갑질하고 싶어하겠지요. 굉장히 고급 일식집에 프라이빗한 룸에 들어가며 주방장에게 오늘은 뭐가 신선하지? 늘 먹던걸로.. 아 내 식성은 알고있지? 이거 시전하고 싶은데 언감생심 저런 곳은 못가고 동네 초밥집... 하여튼 기이한 동네이네요





옆 테이블에 있던 사람이 댓글 단 것도 봤는데, 그 아줌마 앉아있던 테이블에서 엄청 고래고래 소리질러서 주둥이 한대 쳐주고 싶었다네요. 그리고 원래 다른 동탄 맘들도 피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항상 다른 애들이랑 같이 있으면 자기 애가 최고고 다른 애들은 까내리기 바쁜 사람이라고.. 초밥집 사장님은 욕한적 없답니다. 이 정도면 동탄맘 카페에서는 와사비녀가 어떤 사람인지 다들 알겠네요.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수홍 봉와직염 진단  (0) 2018.06.25
손흥윤 손흥민 형 나이  (0) 2018.06.24
강진 여고생 실종 개농장 수색결과  (0) 2018.06.24
이로한 소속사 결정  (0) 2018.06.23
김현우 임현주 목격  (0) 2018.06.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