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fo

아는형님 하연수 치마

카드라 2017. 11. 2. 09:30

연예인들의 패션이 일반인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엄청나지요? 그렇기에 이제 연예인들의 패션이 더이상 그들만의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죠. 연예인들이 입고 나온 옷, 가방, 신발 등 작은 소품까지도 바로 품절이 될만큼 이슈화가 되고 그래서 실제로 어떤 광고보다 가장 효과적인 광고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최근 하연수 치마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토요일 저녁 최고예능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아는형님' 98회에 인형같은 외모의 하연수가 출연했었지요. 윤정수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여 솔직한 연애담과 귀여운 외모와 다른 거침없는 멘트와 당돌한 성격으로 충분한 매력을 보였었는데요.



그 중 콩트에서 입고 나온 패션이 큰 화제를 불러오며 하연수의 이름을 더 알리게 되었어요. 김희철도 콩트 중에 하연수가 입고 나온 청치마 이쁘다고 칭찬을 더했었죠. 하연수는 귀엽고 아기같은 사랑스러운 얼굴로 소녀감성을 더한 예쁜 청치마를 입고 나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네요.




일명 '하연수 치마'라고 불리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커뮤니티에서는 '하연수 치마'가  어느 제품인지 물어보며 서로 주문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하연수의 귀여운 외모 만큼이나 귀여운 패션으로 본래의 귀여운 매력을 더욱 더 발산했던 것 같아요. 



'하연수 치마'는 '듀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언발라스의 느낌으로 앞트임, 뒤트임이 되어있어 다소 밋밋하지 할 수 있는 청치마의 느낌을 귀엽고 발랄함 느낌이 돋보이게 되어있네요. 아마 하연수의 귀여운 외모가 한 몫 더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댓글